Editorial

일상과 액티브의 경계를 허물다

스산해진 공기에 자칫 방심할 수 있는 시즌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마냥 움츠러들기보다는 좋아하는 운동으로 몸을 달구며 긴장감을 유지해야 할 때입니다. 스스로에게 집중하며 외면과 내면을 단련하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지금, 기능성은 물론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관통하는 전략적인 스타일링이 필요합니다.

과거와 달리 지금의 애슬레저 룩은 더 이상 요가 매트 위나 러닝 트랙이라는 경계에만 갇히지 않습니다. 집을 나서는 순간부터, 운동 전 친구와 함께하는 건강한 주스 타임, 운동이 끝난 후 다음 일정으로 향하는 순간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죠. 다양한 텍스처로 도시의 콘크리트 빌딩 속 일상으로 깊숙이 스며든 휠라의 애슬레저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뻔한 다운 아우터 소재 대신 색다른 텍스처를 찾는다면, 깊은 컬러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지닌 벨벳 아이템에 눈을 돌려보세요. 휠라의 벨벳 볼륨 다운 재킷과 벨벳 볼륨 다운 베스트는 차가운 공기에 포근함을 더해주는 동시에, 은은하고 부드러운 광택감으로 한층 더 풍부한 스타일링을 선사합니다.

후디와 레깅스 위에 블랙 벨벳 다운 베스트를 곁들여 본격적인 애슬레저 무드를 연출하거나, 체크 스커트와 부츠 위로 부드러운 브라운 색감의 벨벳 볼륨 다운 재킷을 더해 범용성 있게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벨벳 특유의 우아함과 기능성이 결합된 휠라의 다운 시리즈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스타일의 깊이를 더해줄 것입니다.

더 진보적인 애슬레틱 룩에 도전하고 싶은 이라면, 페이크 퍼 아우터를 곁들여 보세요. 높은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 적당한 크롭 기장과 후드의 캐주얼함이 결합된 화이트 페이크 퍼 후드 점퍼는 걸치기만 해도 밀도 높은 룩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슬림한 실루엣을 보장하는 부츠컷 디자인의 벨로아 코듀로이 기모 부츠컷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기모 안감으로 한겨울까지도 따뜻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활동성과 애슬레틱 룩의 유연한 미학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애슬레저 룩의 범용성이 확장될수록 스타일링 요소에서 컬러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과감한 모험심을 발휘해 과감한 퍼플 컬러에 도전해보세요.

벨벳 소재의 은은한 광택감까지 더해져 신비로운 존재감을 발산하는 퍼플 컬러 아이템으로 셋업을 맞춰 입거나, 모던한 컬러의 아이템과 함께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로 응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휠라의 다채로운 트레이닝 아이템을 활용하여 친구와 함께 세련된 시밀러 룩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