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KOREA 전자입찰 참여안내

휠라코리아(주)는 공정거래법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령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전자입찰을 통한 구매를 진행하며,
구매에 관련된 약관 및 규정은 각 입찰공고의 제안요청서 및 체결된 계약서에 규정된 바에 따릅니다.

구매절차 안내

휠라코리아의 구매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체등록 절차 안내

휠라코리아의 전자입찰시스템 업체등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입찰 시스템 회원가입
01. 나이스다큐 사이트 접속하여 신규 회원가입
거래처 등록 요청
02. 로그인 후 [거래 업체 관리 > 협력 업체 관리 > 거래처 등록 관리] 메뉴 클릭
03. [업체 추가] 버튼 클릭
04. 업체명에 '휠라코리아' 검색 후 추가
05. 필수서류 첨부 후 저장하여 등록 요청
전자입찰 시스템 바로가기
거래처 등록시 필요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 회사소개서
- 법인등기부등본(제출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개인사업자 제외)
- 기업신용평가서(제출일로부터 12개월 이내 발급)
- 청렴이행서약서
- 정보활용동의서
등록시 서류 제출 방법
- 모든 서류는 나이스다큐 사이트에서 거래처 등록 요청시 첨부파일로 업로드하여 제출
- 별도 이메일 / 팩스 / 직접전달로 접수 받지 않음

거래품목 안내

휠라코리아의 거래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용역
- 물류관리ㆍ운영대행ㆍ광고대행 등 각종 대행서비스
- 사업에 필요한 S/W 개발 및 운영, 솔루션 제공 등 서비스
- 세무ㆍ회계ㆍ법률ㆍ자금 관련 각종 자문 수수료 및 용역서비스
- 기타 회사의 자산을 이용하는 모든 구매 행위
02. 물품
- 상품 판매 또는 점포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하는 사은품ㆍ제작물 등
03. 공사
- 인테리어를 포함한 각종 공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