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주)는 공정거래법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령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전자입찰을 통한 구매를 진행하며,
구매에 관련된 약관 및 규정은 각 입찰공고의 제안요청서 및 체결된 계약서에 규정된 바에 따릅니다.
구매절차 안내
휠라코리아의 구매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체등록 절차 안내
휠라코리아의 전자입찰시스템 업체등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입찰 시스템 회원가입
- 01. 나이스다큐 사이트 접속하여 신규 회원가입
- 거래처 등록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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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로그인 후 [거래 업체 관리 > 협력 업체 관리 > 거래처 등록 관리] 메뉴 클릭
03. [업체 추가] 버튼 클릭
04. 업체명에 '휠라코리아' 검색 후 추가
05. 필수서류 첨부 후 저장하여 등록 요청
- 전자입찰 시스템 바로가기
- 거래처 등록시 필요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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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 회사소개서
- 법인등기부등본(제출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개인사업자 제외)
- 기업신용평가서(제출일로부터 12개월 이내 발급)
- 청렴이행서약서
- 정보활용동의서
- 등록시 서류 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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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서류는 나이스다큐 사이트에서 거래처 등록 요청시 첨부파일로 업로드하여 제출
- 별도 이메일 / 팩스 / 직접전달로 접수 받지 않음
거래품목 안내
휠라코리아의 거래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01.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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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류관리ㆍ운영대행ㆍ광고대행 등 각종 대행서비스
- 사업에 필요한 S/W 개발 및 운영, 솔루션 제공 등 서비스
- 세무ㆍ회계ㆍ법률ㆍ자금 관련 각종 자문 수수료 및 용역서비스
- 기타 회사의 자산을 이용하는 모든 구매 행위
- 02. 물품
- - 상품 판매 또는 점포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하는 사은품ㆍ제작물 등
- 03. 공사
- - 인테리어를 포함한 각종 공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