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정보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 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 후 30일 이후 재가입을 하실 때 다른 아이디로 가입하시는 방법이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였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My page의 '내 정보변경'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 재확인을 진행하신 뒤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다음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연동] 카카오 연동을 통하시면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일반 인증] 등록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통한 인증번호 확인 후 아이디 /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 후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 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정보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휠라코리아 고객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고객정보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회원정보
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완료 후에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의 주문 여부를 확인 후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 주시면, 탈퇴가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My page'내 좌측 '회원탈퇴'를 클릭 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 구입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중이거나 1:1 상담 등의 업무가 처리 중인 경우에는 탈퇴가 어려우며 관련 업무가 종료되어야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다음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인증 / 아이핀인증]통하여 비밀번호를 신규로 입력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