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웹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 크롬, 파이어 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좀 더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호환성 보기를 해제하고, 브라우저 업데이트 이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기

FILA

  • Home
  • Customer center
  • A/s 안내조회
  • Customer Center

    A/S 안내

    수선품 접수

    수선품 접수는 제품을 구매한 매장 뿐 아니라 인근지역 내 동일한 브랜드 매장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수선품 접수는 제품의 구입시기와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하신 지 오래된 제품은 제품의 소재, 작업 특성상 복원이 불가능 하거나
    수선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 드립니다.

    A/S 소요기간

    수선에 소요되는 시간은 의류, 가방, 용품 등의 경우 접수기간으로부터 7일 정도가 소요되며
    신발은 세탁이 필요할 경우 약 10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오래된 제품의 경우 수선자재를 구하는 과정에서좀 더 시간이 지체될 수 있으며,
    간혹 연휴가 있는 기간은 좀 더 기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매장 안내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