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tainability

FILA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리며 그 어느때보다도 강력한 의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생산 단계에서 영향력을 저감하는 것에서부터
보다 책임있는 기업 행동, 보다 세심한 소비자 경험에 이르기까지
FILA는 더 나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FILA 브랜드를 영원히 전진하게 하는 진일보한 사고 방식입니다.

Sustainability Report

Earth Together
지속가능 제품의 확대

FILA는 지속가능한 소재와 공정 방식을 활용한 지속가능 제품을 확대하고,
저탄소 시대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발 제품 EARTH TOUCH와 의류 및 용품 제품 EARTH FEEL로
EARTH TOGETHER 라인을 구성,
지속가능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며 자원 순환과 기후변화 대응 체계 구축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산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Apparel

휠라는 소재를 고르는 과정부터 고객의 몸에 닿는 순간까지
환경을 먼저 생각합니다.

RDS, GOTS, SORONA, SORAball,
100% RECYCLED POLY, etc.

Shoes

지구를 생각하는 첫 발걸음, EARTH TOUCH.
지구를 어루만지는 마음으로

RECYCLED GRIND CORK,
RECYCLED SYNTHETIC, etc.

Underwear

휠라 친환경 언더웨어 제품은 친환경 공정과
제품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고자

RECYELED POLYESTER ECOLON,
BIO-BASED TENCEL, etc.

Kids

키즈 의류 제품을 착용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고려한 소재 적용에
포커스를 두고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휠라의 지구와의 따듯한 공감을 위한 여정에 함께해 보세요

RDS, DUPONT SORONA, etc.

Actions for the Planet

제품 선순환(Product Circularity)

기후변화 대응(Climate Action)

  • 265% 지속가능 제품 전년대비 증가 (SKU 기준)

  • COP 27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참여

  • 70% 의류 및 용품 포장재 (폴리백, 태그, 라벨, 티슈페이퍼)

    100% 신발 포장재 (박스)

    포장재 지속가능 전환

  • Scope 3 온실가스 배출량 최초 공시

  • 58% 1차 주요 협력사 ZERO WASTE 프로그램 참여율

  • CDP 물 경영 (Water Security)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물 경영 정보 최초 공시

Creating Social Impact

이해관계자 포용(Caring for People)

공급망 투명성 확보(Supply Chain Transparency)

  • 373% 휠라 코리아 임직원 1인당 교육비 전년비 증가

  • 18회 공급망 TF(Supply Chain TF) 결성 및
    연간 중대 리스크 대응 정기 미팅

  • 0.9% 영업이익 대비 사회 환원 및 휠라 그룹
    CSR 전략 수립

  • 공급망 투명성 1차 협력사 매핑 및 주요 협력사 선정

  • 97%  소비자 문의 대응률
    100%  제품 리콜 프로세스 이행

    휠라코리아 소비자 소통 강화

  • ESG 감사 1차 협력사 대상 ESG 평가 및 감사 실시

Sound Governance

책임경영 구축(Business Commitment)

  • 27.6% 연간 배당성향 및 특별배당 최초 실시

  • 리스크 관리 원칙 그룹 리스크 종합 관리 규정 수립

  • 지속가능한 조세 글로벌 조세 지속가능성 원칙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