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리며 그 어느때보다도 강력한 의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생산 단계에서 영향력을 저감하는 것에서부터
보다 책임있는 기업 행동, 보다 세심한 소비자 경험에 이르기까지
FILA는 더 나아가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FILA 브랜드를 영원히 전진하게 하는 진일보한 사고 방식입니다.
FILA는 지속가능한 소재와 공정 방식을 활용한 지속가능 제품을 확대하고,
저탄소 시대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발 제품 EARTH TOUCH와 의류 및 용품 제품 EARTH FEEL로
EARTH TOGETHER 라인을 구성,
지속가능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하며 자원 순환과 기후변화 대응 체계 구축으로
지속가능한 패션 산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제품 선순환(Product Circularity)
기후변화 대응(Climate Action)
265% 지속가능 제품 전년대비 증가 (SKU 기준)
COP 27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 참여
70% 의류 및 용품 포장재 (폴리백, 태그, 라벨, 티슈페이퍼)
100% 신발 포장재 (박스)
포장재 지속가능 전환
Scope 3 온실가스 배출량 최초 공시
58% 1차 주요 협력사 ZERO WASTE 프로그램 참여율
CDP 물 경영 (Water Security)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물 경영 정보 최초 공시
이해관계자 포용(Caring for People)
공급망 투명성 확보(Supply Chain Transparency)
373% 휠라 코리아 임직원 1인당 교육비 전년비 증가
18회
공급망 TF(Supply Chain TF) 결성 및
연간 중대 리스크 대응 정기 미팅
0.9%
영업이익 대비 사회 환원 및 휠라 그룹
CSR 전략 수립
공급망 투명성 1차 협력사 매핑 및 주요 협력사 선정
97%
소비자 문의 대응률
100%
제품 리콜 프로세스 이행
휠라코리아 소비자 소통 강화
ESG 감사 1차 협력사 대상 ESG 평가 및 감사 실시
책임경영 구축(Business Commitment)
27.6% 연간 배당성향 및 특별배당 최초 실시
리스크 관리 원칙 그룹 리스크 종합 관리 규정 수립
지속가능한 조세 글로벌 조세 지속가능성 원칙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