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쿠폰/포인트/멤버쉽

    회원 가입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온라인 홈페이지(FILA, Keds), 모바일앱(PAYCO, 네이버페이), 아래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 FILA, FILA KIDS, INTIMO, filativa, OUTLET

  • 쿠폰/포인트/멤버쉽

    회원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MISTO KOREA에서 통합 관리되는 브랜드에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쿠폰 제공(신규 가입, 기념일, 승급 등), 이벤트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 회원혜택을 참고해 주세요.

  • 쿠폰/포인트/멤버쉽

    기념일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기념일 쿠폰은 기념일 당월 1일 일괄 발급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공개 및 마케팅 수신 동의(sms)에 모두 동의하신 경우에만 기념일 쿠폰이 지급이 가능합니다.

    기념일 쿠폰의 할인율은 등급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멤버십> 회원혜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쿠폰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은 종류에 따라 최소 적용 금액 및 유효기간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쿠폰 상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소멸된 쿠폰 및 포인트 쿠폰 사용 기한 연장 가능한가요?

    모든 쿠폰의 사용 기한 연장은 불가합니다.
    소멸된 쿠폰은 복원 불가하오니 사용 기한 내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여러 쿠폰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가요?

    주문 건당 하나의 쿠폰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사용한 쿠폰이 환원되나요?

    반품 후 남은 상품의 금액이 쿠폰 적용 가능한 최소금액에 못 미치는 경우 쿠폰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되며 반품 승인 이후 쿠폰은 복원됩니다.
    복원된 쿠폰은 사용 기한 내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복원 시점에 쿠폰 사용 기한이 만료되었을 경우 자동 소멸 처리되니, 반품 접수 시 쿠폰 사용 기한을 참고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받을 수 있나요?

    휠라 상품 구매 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FILA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의 적립률은 동일하지만, 회원 등급 및 정상/할인 상품에 따른 적립률은 상이합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포인트 유효기간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상품 구매 시 최소 10포인트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는 해당 구매일(적립일)로부터 건별로 2년간 유효하며,
    이벤트로 적립된 포인트는 이벤트 조건에 따라 건별로 유효기간이 상이합니다.
    구매 적립 포인트는 소멸 한 달 전, 고객님께 알림톡(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안내되니 소멸 전에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됩니다.


  • 쿠폰/포인트/멤버쉽

    휴면 해제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휴면 전환 후 휴면 해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로그인 또는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어 복구 가능하나, 휴면 전환 이후 1년이 지나면 MISTO ONE 멤버십에서는 자동 탈퇴 처리되며, 개인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탈퇴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원활한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위해 휴면 해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