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교환/반품
커스텀 서비스 후 주문 취소 /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커스텀 서비스는 주문 후 익일 바로 생산 발주가 진행되며, 발주 후에는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발주 상태 및 마이 페이지 내 주문단계가 생산처 일정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제품 수령 후 커스텀 내용과 상이하거나, 불량인 경우 심의 진행 후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되오니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 완료 시 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확인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단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 후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이 가능한 경우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휠라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구성품과 상품 가격택의 누락이 없으며, 상품의 포장(폴리백,신발박스 등)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 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
어떤 경우에 상품의 반품이 되지 않나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로는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입니다.
의류/언더웨어/용품
- 세탁을 했거나 수선 했을 경우
- 상품 택(상표)을 제거한 경우
- 착용흔적/섬유유연제(향수) 냄새/제품오염의 경우
신발
-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 브랜드박스가 훼손(폐기)된 경우
취소/교환/반품
교환/반품 시에 배송비가 부과되나요?
3만원 이상 구매 시
교환 : 6,000원, 반품 6,000원이 발생되며
3만원 미만 구매 시
교환 : 6,000원, 반품 3,000원이 발생됩니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여 안내 후 반송될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접수를 원하실 경우 1:1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 후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교환 시 회수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변경 원하시는 주소지를 1:1문의글로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주시면 접수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반품
회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교환접수후 CJ대한통운에서 3일 내 (영업일 기준) 방문 수거가 진행됩니다.
수거 당일 CJ대한통운에서 반품회수를 위한 SMS 안내가 발송되며, 직접 전달이 어려우신 경우 상품을 맡기실 장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하여 따로 배송받으셨더라도, 반품시에는 한 개의 택배 박스 안에 상품을 합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접수 없이 발송하시는 경우, 정확한 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거 시 확인되는 반송장 번호는 환불이 모두 진행될 때까지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반품 접수 후 택배 자동 회수 접수되나요?
휠라온라인스토어로 교환 또는 반품접수를기 진행하실경우 자동으로 회수접수가 진행됩니다.
교환 및 반품접수 후 2~3일이 지난후에도 택배 기사님 미방문시 1:1문의 혹은 당사 고객센터(1577-347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재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접수했습니다. 교환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제품 입고 >검수(2~3일)> 검수 완료> 익일 출고의 과정으로 접수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주말, 공휴일 제외) 5~7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교환 출고 시점에 교환 상품의 재고가 소진되었을 경우, 품절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 상품 품절 시 반품으로 전환 가능하며,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주시면 발송 가능한 다른 색상 또는 사이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교환 상품 품절 안내 후 고객님의 별도 요청 없이 일정 기간 경과된 경우, 자동 취소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