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WONNIE
JENNIE
MONKUN
TONG
TORI & FONNIE
Monkun 몽쿤
자유로운 허세남
Jennie 제니
새침한 자아도취 워니여친
Wonney 워니
친절한 모두의 조력자
Fonnie 포니
사막여우 코스프레 매니아
Tong 통
무뚝뚝, 귀차니스트
Tori 토리
끈기의 상징, 모두의 친구
WONNIE 워니
이탈리아 알프스의 비엘라 산맥에서 태어난 워니는 스키를 좋아하는 곰이다. 눈 덮인 알프스의 산맥 출신이기 때문에 더위를 많이 타는 데다가, 듬직한 덩치 에 맞지 않게 소심한 성격이라 항상 얼굴이 발그레 하다. 남 탓을 못하는 착한 성격이라 조그마한 잘못에도 금새 자신을 자책하며 시무룩 해지는 A형이기도 하다.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다정한 성격으로 제니를 반하게 한 매력넘치는 곰 워니는 누구에 게나 친절해 친구가 아주 많으며, 모두의 조력자 이기도 하다. 또한, 포니의 동경 대상이기도 하다.
FILA TOWN으로 돌아가기
JENNIE 제니
도시에서 나고 자라 럭셔리한 운동으로 생각하는 테니스를 좋아하는 제니는 차도녀 페르시안 고양이다. 패션에 관심이 많아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유행의 선두주자이며, 꼬리 끝을 분홍으로 염색하는 등 한껏 멋을 내고 다닌다. 테니스를 시작한 이유도 테니스 스커트가 예뻐서라는 그녀는, 예쁜 옷과 자신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나르시시스트이다. 외동딸로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그녀는 자신감이 넘쳐 새침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 새침함을 귀여운 매력으로 승화시키는 친구.
FILA TOWN으로 돌아가기
MONKUN 몽쿤
스트리트에서 농구를 하며 덩크를 즐기고, 힙합음악을 즐기는 쿨한 자유로운 영혼의 허세남 몽쿤은 원숭이다. 반면에, 의외로 벌레를 무서워하는 겁쟁이기도 하다. 그래도 날렵한 몸으로 농구하나는 잘 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긴 꼬리를 이용해 상대방을 간지럽히는 등 슬쩍 반칙을 하는 것이 특기이자 비밀. 한껏 부풀린 머리로 스웩을 표현하며 특이한 포즈로 허세를 부리지만 의리가 있어 미워할 수 없는 친구.
FILA TOWN으로 돌아가기
TONG 통
무표정한 얼굴의 귀차니스트 통은 오로지 야구에만 열정적인 렛서팬더이다. 야구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기 위해 평소에는 항상 누워만 있으며 표정조차 잘 바뀌지 않아 무뚝뚝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그런 평소의 모습과는 달리 야구시합을 할 때에는 엄청난 파워를 보여주는 반전매력의 캐릭터로, 팀이 위기에 처할 때마다 시원한 홈런을 보여주는 에이스이다. 홈련을 날리고 기분이 좋으면 눈썹이 핑크색이 되는 귀여운 구석도 있는 친구.
FILA TOWN으로 돌아가기
FONNIE 포니
사막여우처럼 보이지만 워니를 동경해 키가(체격이) 커 보이도록 하고싶어 사막여우 처럼 코스프레 중인 포니는 사실 워니 동생 곰이다. 작지만 유연해 요가나 맨손운동을 좋아한다. 항상 여우 코스프레를 하다 보니, 실수를 하거나 귀찮은 일이 생기면 재빨리 귀여운 척을 하며 애교를 떨어 얼렁뚱땅 넘겨버리 는 그야말로 여우같은 녀석이다. 귀여워 보이기만 하는 작은 체격이 콤플렉스라고 하지만, 그 누구보다도 본인의 귀여 운 외형을 잘 활용하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염둥이.
FILA TOWN으로 돌아가기
TORI 토리
토리는 작은 몸집으로 친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앙증맞은 고슴도치이다. 자신보다 배는 몸집이 큰 휠라 타운의 친구들과 같은 속도로 걷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달리기를 좋아하게 됐다. 다리가 짧아 속도는 느리지만, 끈기가 엄청나 장거리 달리기 가 특기이다. 언제나 친구들을 따라다니며 옆에서 묵묵히 도움을 주는 친구.
FILA TOWN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