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주문/결제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의 경우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 조회 또는 취소/반품 내역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회원 주문인 경우 비회원 로그인 >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 상세보기를 통해 주문/배송 조회 및 취소/반품 조회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 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휠라 온라인 고객센터 (1577-3472)로 문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

    주문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문 결제가 완료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입금확인 상태의 주문일 경우,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준비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 및 새로운 상품으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휠라코리아의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 페이코)가 있습니다.

  •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현금영수증 신청에서 발행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발급이 불가하며, 세금 계산서 증빙은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지출증빙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결제 수단 변경 및 할부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결제 완료 이후 할부 변경 및 쿠폰 적용 역시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 및 할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 및 할인 가능한 신용카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홈페이지 > 이벤트 > 이달의 카드 혜택에서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 및 무이자 할부 카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카드는 매달 변경되고 있으며,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이벤트 종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이달의 카드 혜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결제 금액에서 300원 추가되어 결제되었어요.

    이니시스 안심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신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니시스 안심결제 서비스는 300원 추가 금액이 발생되며 이니시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장바구니에는 얼마 동안 보관이 되나요?

    장바구니에서는 15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가격이나 쿠폰/일시불 등의 판매 조건과 재고 사항이 변동될 수 있어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와 주문하실 때의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