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배송관련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 현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중 일부는 택배사와의 정보제공에 따라 실제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비회원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 로그인 화면 > 비회원 주문조회 > 주문번호, 주문자명 입력 > 주문조회 클릭
    비회원 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1577-347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주문 시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결제 후 익일 출고되어, 출고후 1~2일 안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2~3일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휴일 및 공휴일에는 출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하였을 경우 수령한 상태 그대로 (포장박스 및 상품 전체) 보관 후,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을 받았어요.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관련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국내 지역은 공식몰에서 구매 시, 구매금액 관계없이 모든 상품이 무료배송됩니다.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의 배송을 받지 못했어요.

    일부 상품이 재고 수급 또는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77-347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지 변경의 경우 상품 출고 전 상태에서만 고객센터(1577-3472) 또는 1:1 문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출고 이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하며 택배사로 문의 바랍니다.
    부득이 배송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오늘 도착 서비스 이용 시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한 주문 건의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한 주문번호 당 배송지는 한 곳만 설정 가능합니다.
    여러 배송지로 배송해야 하는 경우 각각 개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관련

    '오늘 도착' 이 무엇인가요?

    '오늘 도착'서비스는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주말, 공휴일 제외) 자정부터 ~ 평일 오전 11시 50분까지 주문 시 당일 배송으로 진행되는 배송 서비스입니다. (단, 오전 11시 50분 이후 주문 건은 익일 도착)
    서울 전 지역에서만 가능하며, 오늘 도착에 해당하는 상품은 상품페이지 배송정보 및 제품 주문 시 '오늘 도착'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당 5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시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반품 진행 방식은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