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웹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 크롬, 파이어 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좀 더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호환성 보기를 해제하고, 브라우저 업데이트 이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하기

FILA

  • Home
  • ABOUT FILA

    Yoon Yoonsu chairman&ceo fila global Yoon Yoonsu chairman&ceo fila global
    고객이 최우선 가치

    1911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 FILA는 1991년 국내에
    소개되어 현재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FILA가 글로벌 4대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롯이 고객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저희 FILA 임직원 모두는 ‘고객이최우선’이라는 가치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더불어 대한민국 패션 산업의 발전은
    물론 세계 속에 코리아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TWO be OUTSTANDING

    FILA는 이미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더욱
    성장하여 브랜드의 가치,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2020 FILA
    NEW VISION’을 정립하였습니다. 현재의 기업가치를 2배로
    끌어올리고 경쟁사보다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한 FILA의 새로운 비전은 바로 ‘TWO be
    OUTSTANDING’입니다. 이제 FILA는 건전한 조직 문화 형성과
    차별화된 가치 제안으로 고객 여러분의 마음속에 No.1 브랜드가 되기
    위해 열정에 노력을 더하겠습니다.

    STYLISH PERFORMANCE

    FILA는 고객 여러분의 보다 건강한 삶의 영위와 질을 높이기 위하여
    스포츠 활동 시 퍼포먼스 향상을 기본으로 세련된 스타일리쉬를 더해
    새로운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드릴 것입니다. FILA는 단순히
    스포츠 용품을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건전한 스포츠 문화 형성에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새롭게 변화하는 FILA를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TOP